나이키 사카이, 운동화 색상 가격 디자인 자세히 알아보자 [영상]

 

 

드디어 전격 발매 나이키 사카이 나왔네요~ 사고 싶었는데... 완전이뻐~^^*

인기비결 알아볼까요??

 

 

국내 출시가 연이어 미뤄지면서 많은 수요자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던 유명 디자이너 치토세 아베의 사카이와 나이키의 협업 제품이 마침내 발매되었답니다~~ 많이 기다림...

나이카 사카이 응모를 통해서 나이키 LD 와플 사카이를 추첨 발매했는데요~ 나이키 스니커즈 홍대점은 전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응모권 7,000장을 배부했다구 하는데요~ 당첨된 사람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영업 종료시까지 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구 합니다!!

 

 

나이키와 사카이의 매력이 시너지 효과를 한껏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는 나이키 사카이는 일상 속의 세련미와 스포티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디자이너 치토세 아베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아내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아왔죠~ 지난해 6월 사카이의 2019 SS컬렉션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사카이x나이키 스니커즈는 런웨이 모델들이 착용한 모습만으로도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나이키 사카이는 LD 와플과 블레이저 미드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는데요~

국내에서는 이날 LD와플 제품이 먼저 선보였습니다~ 오는 30일에 블레이저 미드 제품이 발매될 예정이라구 하니 참고하시구요~

나이키 사카이의 LD 와플 가격은 17만9,000원이라구 해요~ 가격이 조금 나가죠~~ㅠㅠ

블레이저 미드는 15만9,000으로 판매될 예정이라구 합니다!!

저는 나이키 사카이 와플 구매 예정이요~ 돈없으면 직구 최저가로 살려구요!!

 

치토세 아베는 일본을 대표하는 유명 디자이너라구 합니다~~참 디자인 잘해~~ㅋㅋ

기후현 출신으로 나고야 대학을 나온 그는 콤데가르송에 입사하면서 패션계에 이름을 알렸구요~

지난 1997년 5개의 니트웨어를 발표한 후 1999년 사카이를 론칭~~

2011년에는 파리컬렉션에 진출하면서 세계적인 디자이너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구 해요~~

우리나라도 저런 디자이너 나오면 참 좋을거 같은데요~~ㅋㅋ

 

 

컨셉츄얼한 디자인을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을 웨어러블함으로 풀어내며 독창적인 비전을 표현함으로써 사카이를 현대 패션계에서

주목 받는 브랜드 중 하나로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잘보면 나이키 아니라 짝퉁 나이스 같기도 하죠..ㅋㅋ

 

 

나이키 사카이 블레이저 하이 입니다~ 이쁘네요!! 

 

 

위에 제품도 특이하죠 나이키 사카이 에어맥스 라구 하는데 맞나요??

참으로 도특한 디자인 이에요~ 저는 별론데...ㅋㅋ

 

 

아무튼 다음 신발은 너로 정했어... 기다려라~~ 사카이야~~ㅋㅋ

 

 

나혼자 산다 한혜진씨도 나이키 사카이 신고 "인싸 운동화예요?" 인스타그램에 자랑했는데요~~

구하기 어려운가봐요~ ㅋㅋ  

 

 

ㅋㅋ 나혼자산다 이시언도 신었네요~~ 아무튼 가지고 싶다!!

저같이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 조금만 기다리면 될거 같아요~~ 아님 위에서 말했듯이 직구로 가격이 근데 천차 만별이네요~~

백만원이 넘는것두 있는데... 아니겠죠~~ㅠㅠ 직구 최저가는 9000원에 배송비가 5만원 짜리두 있어요~~ㅋㅋ

참고하시구요~~ 광고 아닙니다!!

 

 

 

*출처 네이버tv 거꾸로꾸거 나이키 사카이 언박싱 영상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