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존박, 트와이스 사나 따라하기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 트와이스 사나의 cheer up 을 존박이 따라했는데요...

ㅋㅋ 완전 웃기네요~

사나는 일본인 맴버죠~ 21살로 아직 한국어는 어설프지만 상큼하고 귀여워요~

 

 

* 영상출처 : 네이버 tv 캐스트

 

 

 

 

 

 

 

 

 

해피투게더 글로버 예능꾼 특집 재미있네요~~

우주소녀 성소, 존박, 헨리, clc손, 그리고 트와이스 사나가 출연했죠

존박은 전부터 강호동하고 예능 같이 했었을때 재미있었는데 역시나 ㅋㅋ

아무튼 존박 사나 앞으로도 좋은활동 기대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