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경민 아내, 김유나 자세히 알아보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홍경민 아내 김해나씨가 궁금하시죠??

나이는 홍경민보다 10살 연하의 해금연주가라구 하요~~국악계 유명인사라구 하는데요~~

한번알아볼께요~

 

 

홍경민 아내는 해금연주자 김해나... ?? 김유나??

저도 지금 헤깔리는데요~ 프로필 보면 김유나로 나와있어요~두 사람은 불후의 명곡에도 출연한 바 있죠~~

홍경민 아내 김유나는 10살 연하로 큰 나이차로 화제가 됐는데요~~

홍경민 나이는 76년생 44살 입니다~~ 그러니까 김유나씨는 86년생 33살 이겠죠!!

 

 

두 사람의 첫 마남 역시 불후의 명곡 3·1절 특집에서 이루어졌다구 하는데요~~

김해나는 당시 국악고와 한예종 출신의 재원으로 알려지며 이목이 집중됐는데요~~

한예종 재학 당시에는 세종음악콩쿠르 국악부문에서 일반부 대상을 차지하는 등 국악계에서는 홍경민 못지않은 스타라고 합니다!!

 

 

김해나는 홍경민과 결혼 후 슬하에 라원, 라임 두 딸을 두고 있는데요~~

홍경민 딸 라원이 왜이케 웃긴지 모르겠어요~~ 애어른...ㅋㅋ

 

 

두사람은 만난지 8개월만에 결혼했다구해요~~

첫 만남부터 서로를 결혼 상대로 알아봤다구 해요~~ 전에 사람이 좋다에도 같이 나왔었죠!!

 

 

홍경민은 흔들린 우정을 끝으로 히트곡이 없는데요~~

예전 한국의 리키마틴 이였죠~~ 저도 성남에서 국군의날 행사때 자주 봤는데요~~

진짜 멋있었는데~~ 노래도 잘하구요!!

 

 

홍경민 아내분은 예전에 해금신동으로도 유명했다구 하네요!!

나중에 공연 봤으면 좋겠어요!!

 

 

너무너무 귀엽죠~~ 라원이 아빠랑 마트 탐방하는거 보고 빵터졌음...ㅋㅋ

어쩜이리 아이가 어른같은지...ㅋㅋ 벌써 철이 들었음...!!

 

 

홍경민 아내 이상형은 피부가 좋고 잘생긴 사람 이라고 밝혔는데요~~ㅋㅋ

 김유나 씨는 진짜 어린아이처럼 밝고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죠~

홍경민은 여드름 자국 피부가 조금 아니 많이 않좋죠~~역시 이상형은 이상형일뿐...

피부과에 다녔던 적이 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뭐가 중요합니까~ 좋으면 그만이죠!!

 

 

앞으로도 홍경민 그리고 아내분 우리 라라랜드 두딸들 응원합니다!!

슈돌 자주 볼수있으면 좋겠습니다!! 아자아자 화이팅!!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