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얼굴 어플, 스냅챗 사용법 알아보자 [영상]

 

애기얼굴 어플 스냅챗 Snapchat 이 화제인데요~~

스냅챗은 이미지나 동영상과 함께 메시지를 공유하는 서비스 어플 입니다!!

또한 확인 후 10초 내에 사라지는 메시지 자동 삭제 기능으로 인기를 모은 SNS 인데요~~ 한번 알아볼께요^^*

 

 

해당 필터를 이용하려면 구글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에서 스냅챗 앱을 다운로드 받고 애기얼굴 필터를 고른후 본인의 얼굴을 촬영하면 되는데요~ 스냅챗 필터 여러종류 가운데 노란 모란를 쓴 캐릭터가 베이비 필터 모드입니다~~필터를 선택한 후에는 가운데 버튼을 가볍게 눌러 사진을, 길게 눌러 동영상을 촬영하면 되는데요~~

 


 배우 소유진이 이날 자신의 남편인 백종원을 애기얼굴 어플로 촬영하면서 시작됬는데요~~

소유진이 공개한 사진 속 백종원은 아기 얼굴이 합성된 채로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을 찍었습니다~~

이는 미국 소셜미디어인 스냅챗의 베이비 필더를 이용해 찍은 것~~ㅋㅋ 애기가 너무 성숙했는데요~~ㅋㅋ

 

 

배우 소유진 자기 자신도 찍어서 sns에 올렸어요~~ 귀엽네요~~ㅋㅋ

 

 

스냅챗은 스탠퍼드대 학생이던 에번 스피걸과 바비 머피 등이 재학 중 수업과제 프로젝트로 만든 앱인데요~

2011년 7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설립했습니다~ 스냅의 현 최고경영자(CEO)인 에번 스피걸으 1990년생으로 그의 아버지와 어머니는 모두 변호사라구 하는데요~ 전형적인 미국의 상류층 가정 출신으로 매우 유복한 유년기를 보낸 그는 이런 유년기의 경험이 현재 성공의 밑거름이 되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송은이 김숙~~ ㅋㅋ 실물보다 아기어플로 찍으니깐 더 괜찮은데요~~ㅋㅋ 농담!!

 

에번 스피걸은 속내를 터놓고 솔직한 대화를 할 수 있는 메신저를 원했고 그런 발상에서 탄생한 것이 바로 스냅챗!!

스냅챗은 사진과 동영상 위주의 메신저로 대표적인 기능은 자기 파괴 메시지라구 하는데요~~

 

 

수지 익살스러운 표정 보세요~~ㅋㅋ

 

다른 기능을 살펴볼까요??


수신 후 10초 안에 사라지는 휘발성 메시지로 자신이 설정해 놓은 시간이 지나면 다른 사람이 메시지를 볼 수 없도록 해 좀 더 솔직한 대화가 오갈 수 있는 기능이 있다구 하는데요~~ 예를 들어 상대방에게 메시지를 보내며 5초로 시간을 맞추면 그가 확인한 후 5초 뒤에 자동 삭제되는 식이라구 합니다!!

 

 

 

또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다양하게 보정할 수 있는 필터기능도 더해져 스냅챗은 미국 10~20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앱이라구 해요!!

스냅챗의 성장을 주시하고 있던 페이스북의 CEO 마크 주커버그는 스냅챗을 30억 달러 (우리 돈 약 3.3조)에 판매하라고 제안했지만...진짜 어마어마 하네요~~ 당시 스냅챗은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었지만 큰 수익모델은 없는 상태였는데요~ 하지만 스피걸은 너무 낮은 금액이라며 주커버그의 이 같은 인수제안을 거부했다구 합니다~ 저같은면 바로 팔았을 건데...ㅠㅠ

 

 

다양한 연예인인들 스냅챗 사진들 감상할께요~~

어딘가에 이런 아이들이 있을건만 같은 생각이 들어요~ㅋㅋ

 

 

아기얼굴 이라구 해서 다귀여운것만은 아닌거 같은데요~~ 저기 위에 보시면 윤종신...ㅋㅋ

그냥 젊은 아저씨... 우리동넹 형 정도로 보이네요~~ㅋㅋ

 

 

캡틴마블 어벤져스 히어로 아기들 입니다~~ㅋㅋ

근데 헐크는 조금 무서운 아기...!!

 

 

슈퍼주니어 신동~~아들을 낳으면 아마 이러지 않을까요??

 

 

어디서 본거 같은데...ㅋㅋ 신화의 신혜성 입니다!!

 

 

위에 사진은 에픽하이 미쓰라와 투컷... 저 수엽은 우짤꼬~~~

 

 

요것은 내가 가장좋아하는 그룹 위너 누굴까요?? 이민호 이승훈 강승윤 입니다~~

진짜 위너 초등학교 몇학년 몇반??

 

 

요것은 신화의 민우~~ 어른이~~ㅋㅋ

 

 

ㅋㅋ 이거보고 한참 웃었음... 코미디 빅리그 이상준임....

너무 리얼해서 깝놀... 이런 애들 동네 놀이터 가면 많이 있을거 같은 얼굴 아닙니까??

 

 

FT아일랜드 이홍기... 그냥 어릴때 사진 같음... 변함이 없네...

 

 

정려워~~캬~~ 너무 귀엽다~~ 이런딸 낳고싶다!!

 

 

요것은 에픽하이 타블로~~ 진짜 어플 잘만들었네요~~ 진짜 실제로 있을것만 같은 아이들이죠??

실제로 어린시절 사진이라고 해도 믿을만큼 정교합니다!!

 

 

지금까지 스냅챗 아기얼굴 어플을 알아봤는데요~

저도 오늘 깔았어요~~ㅋㅋ 뭐 나름대로 잘나오네요~~ 만족합니다 ㅋㅋ

아래영상은 자세하게 스냅챗 사용법이 나와있으니깐요~ 그대로 따라하시면 될듯합니다!!

 

*출처 유튜브 베베수님 [쇼니꿀팁] 스냅챗 애기 얼굴하는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