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귄문제, 프사 준비됐나요? 정답 공개 [스포주의]

펭귄문제가 실검에 올라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인데요~~ 저도 정답을 한참 찾았네요~~ㅋㅋ

결론은 틀림!!  한번 알아볼까요~~정답은 아래 보시면 되용!!

단순해 보이지만 넌센스 문제를 요구하는 펭귄문제를 맞추지 못하거나 틀릴 경우에는 펭귄 프사로 3일 동안 살아야 한다는 벌칙이 있는데요

 

펭귄문제는 간단합니다~ 부대찌개 3인분을 먹으면 부대찌개 1인분을 제공하는 식당이 있는데 만약 부대찌개 20인분을 시키면 몇인분을 먹을 수 있는 것인가 에 대한 답변을 해야 하는데요~~

이어 펭귄 문제에 관해 정답은 아무에게도 말하지 말라는 조건을 달았습니다~ 과연 정답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아무에게도 말하지 마세요 입니다~~ 허무하죠~~ㅋㅋ

그냥 웃지....그냥 웃지..... ㅎ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