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다이어트 전후 운동 식단표 비법 [영상]

2달에 8kg 감량한 김신영 비키니가 화제죠~~

저희도 한번 도전해봐요 김신영 다이어트 비법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개그우먼 김신영의 비키니 자태가 온라인에서 이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앞서 그녀가 전한 다이어트 비법도 덩달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죠~ JTBC2 예능 프로그램 판벌려 이번 판은 한복판 에서는 김신영의 다이어트 비법과 비키니 자태가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이날 김신영은 자신만의 체중 감량 비법을 전했는데요~ 그는 2달 만에 8kg을 뺐다 면서 송은이, 안영미, 신봉선의 관심을 끌었고 전국민에 관심을 한몸에 받았는데요~ 의자를 이용해 플랭크 자세를 취하라고 했는데요~기존의 플랭크 자세와 다르게 등을 말아 올리고 엉덩이를 내리는 게 포인트라구 해요~ 김신영은 이건 30초만 하라고 했구요~ 그러면서 30초씩 하다가 1분으로 늘리라고 전했습니다!!

김신영은 다이어트 비법 두번째 스쿼트 라며 투명의자 운동법으로 등과 어깨 엉덩이를 벽에 붙인 뒤 의자에 앉듯 스쿼트 자세를 잡고 2분간 유지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이어 김신영은 이 자세를 15초씩 2번~3번 세트하는 것보다 노래 한 곡을 틀고 후렴구 전까지 하면 된다구 하구요~ 벽에 몸을 기대고 마치 의자에 앉은 듯한 자세를 취하는 것인데요~ 하루 30초부터 시작해보라고 권유했습니다~

 

 

김신영이 해외 여행을 가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은 모습이 깜짝 공개돼 웃음과 화재를 동싱에 안겼죠~~ㅋㅋ

송은이가 먼저 김신영이 사이판에서 수영복 입었는데 충격적이었다고 말을 꺼냈고 신봉선은 솔직히 혼자 보기 아까웠다고 덧붙였는데요~ 이어 안영미는 자료 영상을 틀기 위해 정말 예쁘다고 실제보다 높여 칭찬했는데요~~ㅋㅋ

한번볼까요??

 

 

어느 방송에서도 볼 수 없었던 완소 김신영의 비키니 영상이었던 것인데요~~ㅋㅋ

영상 속 김신영은 하늘색 스트라이프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팔다리를 앞뒤로 힘차게 흔들며 통통 뛰어올랐습니다~

그러고나서 무서운 속도로 달려오는데요~ 영상 속 송은이는 웃음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저는 김신영 결혼한지도 몰랐어요...ㅋㅋ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김신영이 지난 3월 출연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전한 다이어트 식단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죠~

다이어트계 살아있는 전설로 떠오른 김신영은 홍진영, 홍선영 자매에게 다이어트 식단을 전수했는데요~

홍자매의 식단을 살핀 김신영은 언니의 위가 홍진영만큼 바쁘다... 이건 학회에 낼 만한 식단 이라고 말했는데요~

김신영은 홍선영을 위한 맞춤 건강 식단을 공개~ 아침에 일어나 물 한 잔과 현미밥, 오징어를 통째로 쪄먹는 것인데요~

점심에는 달걀이나 두부스테이크를, 저녁에는 고구마 3~4개를 먹으라고 권유했습니다~

김신영은 8시 이후 배가 고프면 토마토 큰 것을 먹으라고 했습니다~


 

 

김신영은 또 홍선영에 대저 짭짤이 토마토를 추천했고, 물 얼마나 마시는지 물어본 후 자신의 2L 물통을 꺼내 보였습니다~

김신영은 물 얼마나 마시느냐 라며 홍선영에 물었지만, 홍선영은 요즘에는 잘 안 마신다라고 대답했구요~

이에 각서 작성을 요구했고, 이 식단을 어기고 다른 음식을 먹을 시에 지도자 김신영에게 돈을 배상하라는 내용을 쓰게 했습니다~ ㅋㅋ 진짜 이렇게 잘지키면 살뺄거 같아요!!

 

 

진짜 많이 빠졌죠??ㅋㅋ

 

김신영은 5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한 한혜진과 다이어트 식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었죠~ 앞서 한혜진은 아침에 바나나, 점심에 닭가슴살 단백질 셰이크, 저녁엔 달걀 흰자, 브로콜리, 현미밥을 2주 동안 먹고, 만약 수영복 촬영이 있으면 다이어트 식단으로 한 달 먹는다고 방송을 통해 말한적이 있죠~~

이에 대해 김신영은 저도 이렇게 먹었던 것이 기억에 남는다며 매일 6년간 이렇게 먹었다라며 "런데 어느 것 하나 어울리지 않고 조화롭지도 않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김신영은 그나마 토마토가 있음에 감사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다이어트는 진짜 자기한테 맞는 식단을 잘짜야 될거같아요!!

 

 

비만 당시 주변사람들 반응~ 너 잠 못 잤니?? ㅋㅋ

 

 

김신영 다이어트 체조도 핫했었죠!!

지금은 50kg대의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김신영이지만, 한때 73kg의 몸무게에 육박해 허각 닮은꼴로 불렸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다이어트 전 허각과 체격이 비슷했던 김신영은 그 때는 스타일리스트가 허각이 입던 옷을 나에게 입히고, 내가 입던 옷을 허각에게 입혔다 며 과거 허각과 옷까지 공유했습니다~~ㅋㅋ

 

 

이게 예전 김신영 이라구 하는데요~ 믿어 지세요?? 완전 다른사람!!

 

 

김신영은 다이어트 전에는 1일 1만kcal 를 가뿐하게 찍었었다구 하는데요~~

김신영의 1일 1만kcal' 비결은 바로'단짜단짜 법칙~ 그게 뭐임??

단 것과 짠 것을 번갈아가며 먹는 법칙으로 칼국수 케이크 낙지볶음 초콜릿 옥수수칩 아이스크림으로 이어지는 김신영의 먹방 코스로 먹었다구 하네요!!

 

 

김신영 셀럽파이브 왜이케 귀여움??

 

 

아무튼 김신영 다이어트도 다이어트 지만 몸이 건강해진게 보기 좋아요!!

앞으로 우리두요~ 김신영 다이어트 운동과 식단으로 건강해지자구요~~

아자아자 화이팅 입니다^^*

 

*출처 jtbc2 판벌려 - 이번 판은 한복판 다이어트 마스터 김신영 매일 2분 투자 2달 만에 8kg 빼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