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입술 성형 논란 오버립 시술 의혹 사진

가수 현아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역시나 외모였는데요~ 현아가 오늘 아침 대만으로 출국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는데, 평소보다 두툼한 입술에 이목이 쏠렸습니다~~

한번 자세하게 현아 입술과 성형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현아는 5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대만 가오슝으로 출국했는데요~ 이날 그녀는 민트 컬러의 타이트한 민소매 원피스를 입은 데다, 핫핑크 컬러의 핸드백을 들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제는 현아의 트레이드마크로 자리 잡은 블랙 컬러의 긴 머리카락, 그리고 새빨간 입술도 오늘 만날 수 있었는데요~ 하지만 특히나 시선이 쏠린 부분은 바로 입술!!

 

 

 

가수 현아가 성형 논란에 반박했는데요~~

이날 현아는 평소보다 두텁게 립스틱을 그렸는데 일각에서는 이 같은 입술 모양을 놓고 입술 필러 시술을 받은 것 같다고 지적~ 그런 의심을 받을 정도로 평소보다 두툼하게 자리 잡은 입술이 눈길을 끈 것은 사실입니다!!

 

 

 

 

입술 필러 여부를 놓고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자 현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의혹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전했는데요~ 이날 오후 현아는 자신의 SNS에 눈 화장 안 하고 오버립 크게 그린 것도 저고, 메이크업 진한 것도 연한 것도 매번 다른 거, 저는 이게 좋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그러면서 현아는 스케줄 하면서 변신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은 게 좋다며 “그저 당연하다는 듯한 키보드 악플은 싫다고 딱 잘라 말했는데요~

자신을 향한 입술 필러 시술 의혹에 단호한 입장을 드러낸 것!!

 

 

 

중요한 것은 입술 필러 의혹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는 것인데요~

현아는 시술이 아닌 오버립을 크게 그린 것이라고 해명했는데요!!

 

현아가 필러 시술을 받은 게 아니라고 밝혔지만, 만약 실제로 했다고 해도 본인의 자유다~ 네티즌들이 현아의 입술, 더 나아가 성형수술을 했든 말든, 그녀의 얼굴을 지적하는 것은 어불성설이라 말했습니다!!

 

 

연예인들의 외모에 관심을 갖는 것도 자유지만, 타인의 모습을 지적하고 악플을 달기보다 자신의 개성을 추구하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아름다움이라고 할 수 있는 게 아닐까요??

 

 

 

다음은 현아의 SNS 전문 인데요~~

 

눈 화장 안 하고 오버립 크게 그린 것도 저고 메이크업 진한 것도 연한 것도 매번 다른 거 저는 이게 좋아요. 하루하루 스케줄 하면서 변신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은 것도 좋아요. 그저 당연하다는 듯한 키보드 악플은 싫어요.

 

 

 

이같은 의혹이 제기되기 전 자신의 사진을 직접 게재하며 예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하다는 글을 남기던 현아는 결국 성형 논란에 직접 입장을 표명했는데요~ 그는 그저 당연하단 듯한 키보드 악플은 싫어요 라고 밝히며 일부 악플러들에게 일침을 남겼습니다!

 

 

현아 입술은 오버립, 키보드 악플 싫다 시술 의혹 해명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항에서 찍힌 공항사진을 올린 후

예쁘게 찍어줘서 감사하다며 흡족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섹시한건 우리나란 거의 탑 아닌가요??

 

 

 

 

현아는 남자친구 이던과 함께 싸이가 설립한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 중이기도 하죠!!

 

 

 

 

입술이 도톰해서 성형의혹이 생길수밖에 없는거 같아요~~

화장을 또 그렇게 하구요!!

아무튼 이쁘면 그만 아닌가요??ㅋㅋ

현아 앞으로도 응원할께요~~ 화이팅!!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