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자연인이다 레전드 동영상 모음

나는 자연인이다가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1위에 올랐는데요~~

저도 챙겨보는 프로그램중 하나인데요~~ 다큐멘터리로는 지상파와 비지상파 통틀어 첫 1위인 동시에 MBN 프로그램 중에서도 첫 1위인데요~~

나는 자연인이다 레전드 영상 안볼수가 없죠~~

한번 알아볼께요^^*

 

 

한국갤럽은 전국 성인 남녀 1005명에게 요즘 가장 좋아하는 TV프로그램에 대해 설문한 결과 나는 자연인이다가 1위를 기록했는데요~ 2위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3위 나 혼자 산다 4위 아는 형님 5위 강식당 시즌2 순위인데요~~

나는 자연인이다의 1위 차지는 지난 해 10월 조사 2위보다 한 계단 상승한 순위로, 나는 자연인이다는 2018년 10월 2위 기록 후 최상위권에 안착했어요!!

 

 

나는 자연인이다는 자연으로 회귀하고 싶어하는 현대인들의 로망을 진솔하게 풀어내며 호감을 받아 왔는데요~ 또한 중장년, 특히 남성 시청층의 꾸준한 호응과 함께 10대, 20대 유저들이 대부분인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계정에서도 일명 레전드 자연인 짤 이 재생산, 확산되며 소위 먹히는 프로그램으로 통한다구 해요~~

 

 

2012년 8월 첫 방송된 나는 자연인이다는 야생 체험을 통해 삶의 의미를 깨닫는다는 모토로, 대자연 속 힐링 여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으로 개그맨 윤택과 이승윤이 문명의 혜택을 등지고 오지에서 살아가는 자연인과 동고동락하며 인생의 희로애락을 솔직하고 생생하게 들려주는 리얼 야생 체험 다큐 프로그램 인데요~~

 

 

레전드 영상 안볼수가 없죠~~ㅋㅋ

 

이승윤은 자연인 레전드 음식에 대해 생선 카레는 다신 못 먹을 맛이고 고라니 간은 물컹물컹한 식감이 기억에 남는다구 했는데요~ 짱돌 찌개는 의외로 맛있었다고 후기를 밝히기도 했어요~ 함께 출연하는 윤택보다 이승윤에게 고난이 많은 것 같은데, 왜일까? 라는 질문에 이승윤은 초창기 방송에 유독 그런 장면이 많아서 지금도 레전드 편으로 꼽히고 있다면서  요샌 내가 더 잘 먹고 다닌다 라며 만족감을 표했어요!!

 

 


봐도 봐도 꿀잼이죠~~ㅋㅋ 윤택이 밝힌 자연인 레전드 말벌 편인데요~~

윤택은 가장 기억에 남는 레전드 편으로 말벌 자연인을 선택!!

말벌 편의 주인공은 방송 직후 말벌 킬러로 불리며 화제를 모은 바 있죠~!!

자연인은 꿀벌을 키우기에 무슨 일을 하더라도 온 신경이 말벌에게 가 있어 잠시만 방심하면 말벌을 사냥하러 나서는데요~ 심지어 윤택에게 등목을 해주겠다고 제안한 뒤 물 한 번 뿌려주고 말벌 사냥에 나서기도 했죠~ ㅋㅋ 인터뷰만 시도하려면 동에 번쩍 서에 번쩍 말벌 사냥에 나선 자연인ㅋㅋ

 

 

어르신이 준거라 뭐라 말은 못하고... ㅋㅋㅋ

 

지저귀는 새들의 노랫소리를 들으며 맑은 하늘을 보고 있노라면 제대로 된 힐링이 무엇인지 일깨워 준다.그런데 자연생활의 로망이 바사삭 깨지는 순간이 있으니, 바로 도시에서 맛보지 못하는 기상천외한 음식 때문인데요~ㅋㅋ

 


수년 넘게 자연을 체험한 이승윤까지도 당혹스럽게 만들었던 음식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한국인의 소울푸드 라면, 자연인에도 빠질 수 없죠~

자연인 5년 차 이연호 씨가 선보인 영지버섯과 잔대라는 약재가 들어간 산중라면은 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드는 비주얼로 이승윤을 사로잡았는데요~

이승윤은 면발에서 정말 영지의 향과 맛이 난다라며 라면 맛이 아니라 영지버섯 맛이라고 라면을 평가했어요~~이승윤의 솔직한 평에 자연인도 맛이 사실 좀 쓰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는데요~~ㅋㅋ

 

 

두번째 짱돌 찌게 인데요~~ㅋㅋ

자연인 9년 차 이태복 씨가 소개한 짱돌 찌개!!

당시 방송에 공개된 그의 찌개 레시피는 뭔가 특별했는데요~

계곡에서 돌 두 개를 가져와 표고버섯, 더덕, 된장과 함께 찌개를 끓인 것이죠!!

생전 처음 보는 비주얼에 이승윤은 냄비 안에 담겨있는 돌 두 개가 자꾸 신경 쓰여요라고 말하며 현실 걱정을 드러냈는데요~~ 이런거 처음이야!!

 

 

세번째 고라니 생간 입니다!!

12년째 백운산에 사는 자연인 김치근 씨는 산에서 총에 맞아 죽은 고라니 사체를 발견했는데요~ 그는 어저께 저녁 정도에 죽은 것 같다라며 이거 해 먹자 라며 이승윤에게 말을 건넸는데요~ 이어 냇가에서 고라니를 손질한 자연인은 간을 꺼내 날로 먹어도 된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어요~ 이승윤은 온갖 인상을 쓰며 주저했지만, 자연인의 권유에 결국 생 간을 맛보고는 견디기 힘들다는 표정을 지었는데요~~

이건 아닌듯 한데...음...ㅋㅋ

 


네번째는 바로 생선머리 카레 인데요!!
나체로 30년째 산중 생활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겼던 자연인 김용호 씨가 소개한 생선 머리 카레~ ㅋㅋ 이거보고 엄청 웃었는데요~~

이승윤 레전드가 탄생한 순간 이었죠~~ㅋㅋ

당시 방송에서 자연인은 갖은 채소를 넣고 카레를 끓였는데요~

이건 비유가 좋은 저도 못먹을듯 해요!!

카레의 화룡점정은 생선 머리!! 자연인은 계곡에 고이 보관해온 등 푸른 생선 머리를 카레에 투하해 요리의 감칠맛을 살렸어요~~

카레를 살짝 맛본 이승윤은 맛이 오묘하다 라며 표정을 숨기지 못한 리얼표정이 나왔죠!!!

 

 

다섯번째는 개구리 된장국 인데요~

자연인 25년 차 정진화 씨가 말린 개구리를 이용해 요리한 된장국 인데요~~

개구리는 함부로 잡으면 안되죠~~!!

암튼 당시 그는 귀한 음식 이라며 이승윤에게 개구리 된장국을 대접했는데요~

된장국의 비주얼을 본 이승윤은 부담스럽고 놀란 표정을 숨길 수 없었어요^^*

그는 생긴 게 징그럽다 라며 솔직한 표현으로 자연인을 당혹스럽게 만들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ㅋㅋ

 

 

여섯번째 귀뚜라미 볶음밥의 진실이 밝혀졌는데요~~

꼽등이 먹방설이 돌았죠!!
자연인 양기동 씨는 개그맨 윤택 씨에게 귀뚜라미 볶음밥을 권했는데요~ 자연인은 귀뚜라미가 왜 좋냐면 이 더운 날에도 점프를 한다며 그만큼 힘이 좋다는 것 이라고 말했어요~ 자연인은 불에 구운 귀뚜라미를 밥에 섞어 먹었는데요~그는 뾰족하고 까칠한 뒷다리와 꼬리를 떼고 귀뚜라미를 통째로 씹어 먹었죠~억지로 맛을 본 윤택 씨는 번데기 맛이라며 의외로 먹을 만하다는 반응을 보였어요!!

방송 이후 해당 곤충이 귀뚜라미가 아니라 꼽등이나 여치라는 주장이 제기됐는데요~

 

 


한 네티즌은 꼽등이는 청소부 같은 역할이라 생각보다 연가시가 많진 않지만, 여치는 육식이라서 거의 연가시가 있다고 한다 라며 새로운 주장을 내놓기도 했어요~

방송에 나온 곤충은 귀뚜라미, 꼽등이는 확실히 아니다라며 잔날개여치로 보인다구 했는데요~ 조리를 해서 색이 변한 상태라구 해요~ 잔날개여치는 개체 수가 많다구 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이승윤의 표정이 말하고 있죠~~ㅋㅋ

이거 보고 얼마나 배꼽 잡았는지...ㅋㅋ 한번 레전드 영상 한번 볼까요??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4243444546474849505152

*출처 MBN 나는 자연인이다 레전드 동영상 모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