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무새 문제, 프사 준비됐나요? 정답 공개 [스포주의]

 

최근 펭귄문제가 화제가 됬었는데요~ 이번엔 앵무새 문제가 나왔습니다~~

앵무새 프사를 건 일명 앵무새 문제 한번 알아볼께요??ㅋㅋ

 

 

앵무새 문제를 틀리거나 답하지 못하면 3일간 앵무새 프사로 살아야 하는데요~~

앵무새 문제는 다음과 같다. 

“리만 제타 함수의 자명하지 않은 모든 근들은 실수부가 1/2이다”를 증명하시오 인데요??

정답은 무엇일까요?? 맨밑에 있어요~~ㅋㅋ

 

 

 

 

펭귄 프사를 건 펭귄 문제가 떠올라 화제를 모았었죠~ 해당 문제는 틀리면 3일간 펭귄 프사로 살아야 합니다. 정답은 아무에게도 말하지 마세요.  "부대찌개 3인분을 먹으면 부대찌개 1인분을 서비스로 제공하는 식당이 있다. 부대찌개 20인분을 시키면 몇인분을 먹을 수 있는가?"였는데요~ 정답은 아무에게도 말하지 마세요 였죠~~ 넌센스 문제..ㅋㅋ 

 

 

 

나는 인싸인가? 아싸인가??

 

 

앵무새 문제를 두고 네티즌들은 리만 가설로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수학문제 7선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리만 가설~ ㅋㅋ 과연 정답은 무엇일까요??

 

 

정답 : 아직 증명되지 않았다

그냥 앵무새 프사??

아직까지 그 누구도 증명해내지 못했습니다...

정답을 듣고도 모르겠음...ㅋㅋ 아시는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