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우정테스트 사이트 하는법

2019 우정테스트가 누리꾼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저도 해봤습니다~~ㅋㅋ 국가를 선택하고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한 후 제시된 문제를 푸는 것인데요~

이후 SNS를 통해 친구들에게 공유하는 방식입니다~~ 일단 알아볼께요!!

 

 

우정도 테스트 사이트 입니다~~http://www.grandedesafio.com 들어가셔서 한국어 설정하시구 하면되는데요~

친구가 전송받은 퀴즈를 풀면 리더보드에서 순위를 확인할 수 있어요~ 즉 내 친구가 나에 대해 얼마나 확인할 수 있는 테스트인 셈인데요~~

 

 

질문은 자동으로 생성되는데, 위에 보시는 것처럼 둘 중 무엇이 더 중요하나요? 등 질문을 넘기면 다른 질문이 등장 합니다~

우정테스트는 펭귄문제에 이어 또 다른 인싸놀이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해보세요!!

 

 

 

 

앞서 펭귄문제를 맞히지 못하면 3일 동안 SNS의 프로필 사진을 펭귄으로 바꿔야 하는 해당 문제가 온라인상에서 인기를 끌었엇죠~

친구들에게 자신과 관련된 문제를 보내 누가 자신을 잘 아는지 실험 해보셨나요?

2019 우정테스트는 펭귄 문제, 바퀴벌레 문제, 두부 문제를 잇는 핵인싸 게임으로 SNS에서 큰 인기죠!!

 

 

참 간단하죠?? 자신이 지문을 만든 다음 지인에게 공유하는 형태 입니다!!

이를 통해 지인이 나를 얼마만큼 알 수 있는 지 유추할 수도 있어요~~

 

 

 

다만 모를 경우 속이 상할 수도 있는 만큼 적절한 대처법도 필요한데요~

그동안 날 잘 알았다고 생각한 사람이 모른다고 생각하면 이 보다 난감할 수 없어요~~ㅋㅋ

나의 베스트 프랜드 우정도 테스트에 점수가 낮게 나와도 실망하지마세요~ 재미로 하는거니깐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