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분자콜라겐트리펩타이드 효능 부작용

어류에 들어 있는 콜라겐을 지칭하는 건강식품 저분자콜라겐트리펩타이드가 많은분들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여성들이 관심이 많은 저분자 콜라겐은 싱싱한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 촉촉하고 살구 같은 윤기 나는 피부 상태를 유지해 주는데요~ 저분자 콜라겐 효능과 부작용 자세히 알아볼께요~~

 

 

 

저분자 콜라겐 트리펩타이드 관심 집중 효능 어떻길래?

 


피부건강과 흡수율 높은 저분자콜라겐 트리펩타이드로 지켜야 한다구 하는데요~
피부, 뼈, 연골, 모발, 혈관 등의 구성성분으로 피부단백질의 80%를 차지하고 있는 콜라겐은 나이가 들면서 점차 줄어들어 20대를 정점으로 40대가 되면 절반으로, 60대에 이르면 1/3로 감소한다구 해요~

체내 콜라겐의 생성량이 감소되면 피부탄력을 잃고 주름살이 느는 원인이 되는데요~ 콜라겐은 원래 신체 내에서 자체적으로 합성이 되지만, 나이가 들수록 체내 합성이 되지 않으므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외부로부터 꾸준히 보충을 해준다면 콜라겐 부족으로 인한 노화를 예방할 수 있다구 해요~

 

 

일반인에 생소한 어류에 들어 있는 콜라겐을 지칭하는 건강식품

저분자콜라겐트리펩타이드!

 

 

 

저분자 콜라겐 트리펩타이드는 이렇게 가루로 판매되구 있어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성분은 어류에 많답니다!

 

 

여성들이 관심이 많은 저분자 콜라겐은 싱싱한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 촉촉하고 살구 같은 윤기 나는 피부 상태를 유지해준다구 해서 요즘 인기인데요~

머리카락 등 단백질 성분의 영양분도 보충해 준다구 합니다!

 

 

콜라겐은 우리 몸속에서 트리펩타이드 구조로 존재하는데요~

 

트리펩타이드 콜라겐이란, 3개의 아미노산이 나선형으로 반복해서 연결된 것으로 분자량이 큰 일반 콜라겐은 소화기관에서 콜라겐 합성에 필요한 아미노산으로 제대로 소화, 분해되어야 흡수되는데 반해, 트리펩타이드 콜라겐은 아주 작게 쪼개진 최소분자단위로 소화과정 이전에 흡수되므로 흡수율이 높다구 합니다!

 

 

이러한 콜라겐으로 합성되는 3가지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는 저분자콜라겐 트리펩타이드는 아주 작은 1나노미터의 사이즈라 약 500달톤의 작은 분자량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속부터 차올라 피부 탄력을 돕는다구 해요!

 

 

나만 알고 싶은 진짜 동안 비법!

저분자 콜라겐으로 주름을 메울 수 있다?

 

 

동물성 콜라겐과 저분자 펩타이드 비교!

 

 

그렇다면 효과적인 콜라겐의 체내 흡수를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체내 콜라겐과 동일 분자구조를 갖고 있는 트리펩타이드 콜라겐을 섭취하면 좋은데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는 생선 껍질에서 추출한 것으로 머리카락 굵기의 만분의1의 크기 라구 해요!


어류콜라겐 어류로 대표적인 것은 가자미라구 해요~

가자미의 꼬리와 지느러미, 껍질에는 콜라겐이 풍부해 노화방지와 50대 이상 중년들의 주름 방지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답니다!

 

 

저분자콜라겐트리펩타이드,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구 합니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함유된 제품을 구매하기에 앞서 먼저 건강 기능 식품인지 반드시 따져야 하구요~ 또한 인체 대상 시험 결과가 있는지, 자연 소재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원료로 하고 있는지 등도 살펴보는 것이 좋답니다!

 


저분자 콜라겐 트리펩타이드는 3개의 아미노산이 나선형으로 반복해서 연결된 것으로, 분자량이 큰 일반 콜라겐은 소화기관에서 콜라겐 합성에 필요한 아미노산으로 제대로 소화, 분해되어야 흡수되는데 반해, 트리펩타이드 콜라겐은 아주 작게 쪼개진 최소분자단위로 소화과정 이전에 흡수되는 등 흡수율이 높다구 해요!

 

 

저분자 콜라겐인 생선 콜라겐은 체내 흡수율과 흡수 속도도 빠르다구 합니다!

 

 

내몸 사용설명서, 헬로굿맨, 몸신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줬죠!

 

 

콜라겐 흡수율 올리는법?

 

 

저분자 콜라겐 트리펩타이드의 분자크기는 어류 콜라겐 보다 더 작게 쪼게져 있구요~ 참고로 어류 콜라겐은 육류콜라겐 보다 작다구 해요!

 


저분자 콜라겐 트리펩타이드는 진피 치밀도, 피부 주름, 표피층 수분량을 높이는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며, 혈관 건강과 골다공증, 고혈압 예방, 관절연골 손상 회복에도 효과가 있어요!

 

 

 

저분자 트리펩타이드 콜라겐은 흡수율이 높아 하루 1g의 간단한 섭취방법으로 콜라겐이 부족한 우리몸에 도움을 줄 수 있다구 하구요~

 

 

이에 최근 쉬운 섭취가 가능한 콜라겐 제품들이 선보여지고 있는데요~ 저분자 콜라겐은 처음부터 다량 섭취하면 안 된다구 하니 명심하세요! 

 

 

 

저분자 콜라겐인 어골칼슘은 대표적인 인산칼슘 인데요~ 칼슘과 인이 약 2:1 가량의 비율로 함유되어 있어 높은 이용률을 기대할 수 있구요~ 인체의 뼈 중 약 85%가량 역시 이 인산칼슘 영역이기도 하죠~

어골칼슘은 일본과 같은 국가들에서 칼슘 보충제의 원료로 인기가 높구요~ 덴마크나 노르웨이같은 국가들의 연구 에서도 생선뼈를 활용한 칼슘의 유용성을 밝혀낸 바 있답니다!

 

 

지금까지 저분자 콜라겐 트리펩타이드 효능과 부작용등 자세히 알아봤는데요~

여성분들 피부가 고민이시라면 알아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환절기 꿀피부 유지하시구요~ 감기조심하세요!!

 

*출처 채널a 피부 미인의 비결!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Life &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유유산균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0) 2019.10.07
어골칼슘 효능 부작용  (0) 2019.10.06
코코넛워터 효능  (0) 2019.10.03
개천절의 뜻과 의미  (0) 2019.10.02
콜린 효능 음식  (0) 2019.10.0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