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엔드게임 쿠키영상, 마지막대사 내용 스포 후기 NO [영상]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일 오늘 관심 뜨거운데요~ 이건 꼭 봐야되~~^^


스포아님 저두 안봤어요~~ㅋㅋ

전 세계 영화 팬들이 기다려온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드디어 공개됐는데요~

예매가 시작된 첫날부터 인원이 몰려 예매 인원만 무려 200만 명을 돌파하는가 하면, 개봉 전날 실시간 예매율 97%를 기록~혹여 스포를 당하진 않을까 걱정되는 마음에 한시라도 빨리 보려는 팬들로 극장가가 북적이는 상황이라네요~

 

이번 작품에는 주목할 만한 점이 있는데요~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하는 프랜차이즈 히어로 시리즈를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Marvel Cinematic Universe)’라고 하는데, MCU의 상징과도 같았던 쿠키 영상이 없다구 합니다~

대신 엔딩 크레딧에서 각 히어로들의 모습과 이를 연기한 배우의 이름, 히어로의 자필 서명이 나온다네요~

 

이전까지 영화에는 최소 한 편 이상의 쿠키 영상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심지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에는 무려 다섯 개의 쿠키 영상이 포함되어 있어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줬는데요~ 마블 영화 팬들 사이에서는 새 영화가 나올 때마다 이번 영화에는 쿠키 영상이 몇 개인지, 영상에 담긴 의미는 무엇인지 찾는 것도 일종의 재미 중 하나였을 정도입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출연진 포스터만 해도 레전드 급~ 진짜 역대급 영화가 될듯하네요~

사진 모두 올리려구 했는데~ 너무 많아서 패스~~죄송해요!!

 

어벤져스 엔드게임 마지막대사 맞히면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하니

꼭 놓치지 마시구요!!뭐~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부터 아이언맨 로봇, 어벤져스 캐리어, 캡티아메리카 트레드밀,

카카오 페이지 마블영화 감상 캐쉬 까지~ 우왕!! 저도 궁금하네요!

 

어벤져스 엔드게임 영화 평점만 해도 무려 9.54 ㄷㄷ

 

중국에서 개봉 첫날 관람객이 300만...ㅋㅋ 대단하긴 대단합니다!!

 

 

지금까지 어벤져스 시리즈 순서를 볼까요?

아이언맨

인크레더블 헐크(2008)

 

아이언맨2(2010)


토르 : 천둥의 신

퍼스트 어벤져(2011)


어벤져스(2012)


아이언맨3

토르 : 다크월드(2013)


캡틴 아메리카 : 윈터 솔져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2014)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

앤트맨(2015)


캡틴 아메리카 : 시빌워

닥터 스트레인지(2016)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Vol.2

스파이더맨: 홈커밍

토르 : 라그나로크(2017)


블랙팬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앤트맨과 와스프

캡틴마블(2018)

 

그리고 마블의 마지막 이야기~

어벤져스 엔드게임(2019)

 

 

어벤져스 히어로 당신만의 히어로는 누구입니까?

 

어벤져스 엔드게임 러닝타임 시간이 180분 무려 3시간...허걱~~ㅋㅋ 상영시간이 길어서~

팝콘 콜라~ 들어갈때 사가지구 가세요~ㅋㅋ

새로운 히어로들이 많이 나오니 어벤져스 거의 끝판왕 아님?? 정말 기대됨~~

4d로 보면 진짜 좋을거 같은데요~ 여기에는 상영관이 없음..ㅋ 볼려면 서울로~~ㅋㅋ

 

어벤져스 광팬이라 집에 어벤져스 엔드 게임 레고도 여러개 있어요~~ㅋㅋ 그런데 그대로 있다는거~~ㅋㅋ

영화보고 와서 꼭 조립해봐야겠어요~~

 

* 아래 영상을 클릭하시면 쿠키영상을 보실수 있어요~Marvel Studios’ Avengers: Endgame | “To the End”

 

주말에 어벤져스 엔드게임 예매 꼭 해야되겠어요~ 그런데 같이 볼사람이 없다는거...ㅠㅠ

같이 가서 보실분 손~~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