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식욕억제제 효과좋은 음식 종류 식욕억제 방법 [영상]

옥탑방의 문제아들 에서 방송된 천연 식욕억제제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동의보감에서 말하는 천연 식욕억제제에 대한 문제가 나왔습니다~

동의보감에서 말하는 식욕억제제에 대한 문제에 정형돈은 보편적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팥물을 정답이라고 생각했구요~

많은 건강정보 프로그램을 통해 붓기를 빼주는 것으로 유명했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이는 오답!!

과연 천연 식욕억제제 무엇이 있을지 한번 알아볼까요?

 

 

민경훈은 90kg까지 쪘을 때 고구마만 먹었다구 했는데요~~ㅋㅋ 그리고 3~4시간씩 운동~ 쓰러진 적도 있었다며 고구마를 외쳤지만 오답~ 여러분들은 절대 따라하시면 안되요~~ㅋㅋ

송은이가 우엉 정답을 맞췄구요~ 제작진은 우엉이 독소 배출에 용이한 사포닌, 리그닌 성분이 들어있다고 뱃살을 빼는데 효과적이라구 말했는데요~ 우엉껍질에는 황산화 물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고 우엉 씨앗의 경우에는 피부 미용에 탁월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혈액순환을 돕고, 뿌리는 기침을 가라 앉히고 열에 효과가 있어 감기약으로도 사용한다고 설명했는데요~

 

 

그럼 다이어트에 효과좋은 식욕을 억제하는 음식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다이어트를 할 때 갑작스런 식욕을 참는 건 힘든 일 중 하나죠~ 이를 이기지 못하고 음식을 먹었다가 폭식으로

이어지기 십상인데요~

그럼 천연식욕억제제 음식의 특징은 포만감이 일정 시간 지속된다는 것인데요~ 배고픔이 사라지고 식욕도 억제된다는 설명

식욕을 억제시키는 음식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께요~~ㅋㅋ

 

 

일단 보기만해도 밥맛 떨어지는??ㅋㅋ 음식색깔인데요~~ㅋㅋ 코발트~ㅋㅋ 너무너무 싫죠??ㅋㅋ

그럼 몸에도 좋고 배고픔도 덜어주는 음식으로, 어렵게 시작한 다이어트에 우리모두 성공해 보아요!!

 

 

첫번째 달걀 인데요~ 아침식사로 달걀을 먹으면 점심식사 때 정도까지 포만감이 지속될 수 있다구 해요~ 이에 별도의 음식을 먹고 싶은 욕구도 줄어들게 된다구 하는데요~ 고단백 식품인 달걀 섭취로 인해 배고픔이 줄어들 수 있다구 하니깐요~

요즘 운동하면서 많이들 드시죠?? 역시나 계란은 빠질수 없네요!! 

 


두번째 견과류 인데요~ 땅콩, 아몬드, 호두 등 견과류도 포만감이 들게 하는 식품으로 잘알려져있죠? 아침에 시리얼과 땅콩 약 43g이나 티스푼 3개 분량의 땅콩버터를 먹으면 아침식사 후 약 12시간 정도까지 포만감을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견과류는 단백질, 섬유질을 비롯해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이 풍부해서 건강에도 좋다구 알려져 있구요~

또한 올레인산, 리놀렌산과 같은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되어 있어 인체 내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효과도 있다구 하니깐요~

요건 저두 꼭 챙겨먹는거 중에 하나!!

 

 

세번째는 바로바로 물!! 이른바 물로 배를 채우면 일시적인 식욕도 줄어든다구 합니다~ 오후에 갑자기 간식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 물을 한 잔 마시면 배고픔이 가시면서 칼로리 섭취를 줄일 수 있다구 하는데요~

그리고 급격한 체온변화를 막아주고 체내 불순물을 배출 해 주는 효과도 있다구해요~ 아침 공복, 자기 전에 한 잔씩 마시고 식사 30분 전, 2시간 후에 나눠서 마시면 좋다구 합니다~ 많이 많이 먹자구요~ㅋㅋ

 

 

네번째는 수프인데요~ 항상 메인 요리가 나오기 전에 수프가 나오죠~

수프를 먹은 사람은 칼로리 섭취량이 20% 정도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구 하니깐요~~

편의점에만 가도 있는 수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다섯번째 피클 입니다~ 피클, 김치 등 발효 음식은 짧은사슬지방산을 포함하고 있다구해요~

짧은 사슬 지방산은 소화기관과 뇌 사이 유대를 증가시켜 식욕이 줄어들게 한다구 하는데요~

피자드시고 뜯지않은 피클 많이 있죠~ 고거 남겨 놓으셨다가 드셔도 될거 같네요~~ㅋㅋ

그리고 우리 식탁에 없어서는 안될 바로~ 김치~~ 역시 너란녀석은...

 

 

여섯번째 사과 인데요~ 식사를 하기 약 30분 전에 사과를 섭취하면, 사과에 포함된 섬유질과 수분으로 포만감이 들게 할 수 있다구 합니다~ 이에 식사를 할 때 식사량을 줄일 수 있게 된다구 하는데요~ 사과는 저칼로리, 고섬유질 음식으로 식후 포만감을 높여주어 다이어트에 효과적 이라구 해요~ 하지만 저녁에는 안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일곱번째 바로 고춧가루 입니다~ 식욕 저널에 실린 연구에 따르면 음식에 티스푼 4분의 1 분량의 고춧가루를 타서 먹은 결과 포만감이 증가한 것으로 드러났다구 하는데요~ 또 하루 칼로리 섭취 권장량의 75%밖에 먹지 않았고, 저녁식사 이후에 음식을 먹고 싶은 욕구가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구 하네요~

 

 

여덟번째 아보카도 인데요~ 연구에 따르면 점심을 먹을 때 아보카도 반개를 함께 섭취하면 포만감이 지속되는 것으로 조사됐구요~여성의 경우 오후에 간식을 먹고 싶은 욕구가 약 24% 정도 줄어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불포화지방산과 식이섬유 함량이 높아서 변비를 예방해주고 체중, 혈당 조절에도 효과적 이라구하니 참고하세요!!

 


아홉번째 세계 5대 건강식품 렌틸콩 입니다~ 렌틸콩은 대표적인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잘알려져 있죠~~또 식이섬유도 풍부해 몸에도 좋구요~ 먹으면 포만감도 느껴져 식욕이 사라지게 한다구 합니다~ 렌틸콩 진짜 좋죠!!

 

 

열번째 오트밀 인데요~ 귀리로도 알려져있죠~ 오트밀은 식이섬유 함량이 가장 많은 곡물로 식이섬유는 소화기관에 오래 머물면서 포만감을 지속시킨다구 해요~

 


열한번째 다크 초콜릿 인데요~ 한두 조각만 섭취해도 포만감이 생기구요~ 달달한 맛에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죠~

다만 많이 드시면 요녀석은 살찔까요? 안찔까요? 한번 드셔보세요~~~ㅋㅋ 적당히 한두 조감만 드셔야 합니다!!

 

열두번째 요즘 가장핫한 시서스 입니다~ 시서스 가루 시서스 분말등 다양한 상품들이 있죠~~

제가 쓴글에도 있는데요~ 한번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지금까지 천연 식욕억제제 알아봤는데요~ 다이어트도 중요하지만 우리모두 건강 챙기자구요~

 

*출처 mbc 기분좋은날 마시는 천연 식욕억제제의 정체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