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누리 청주 실종 여중생 찾아주세요!

충북 청주에서 가족과 함께 등산을 갔던 여중생 조은누리양이 실종된지 나흘이 됐는데요~ 경찰과 함께 군 병력과 드론까지 투입돼 수색을 벌이고 있지만 아직 단서를 찾지 못하고 있다구 해요~ 비까지 내려 가족들의 가슴은 타들어가고 있는 상황인데요~

정말 안타까워요~~ㅠㅠ 제발 무사히 가족들 품에 안기길 바래요~~

한번 유심히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4살 소녀이자 청주 여중생 조은누리양이 사라진 것은 지난 23일 오전인데요~

집에서 20km 가량 떨어진 가덕면 내암리 계곡을 어머니와 친구 10여 명과 함께 찾았다구해요~ 산을 오르다 조양이 힘들어하자 홀로 내려 보냈다는 것인데요~~

지적장애 2급인 조양은 핸드폰이 없었기 때문에 연락할 방법도 없었고, 어머니는 바로 경찰에 신고했다구해요~~조양은 오빠와 남동생이 있다구 하는데요!!

조양 가족들은 경찰에 조양이 길눈도 밝고, 한번도 길을 잃은 적은 없다고 말했어요!

 

 

당시 회색반팔 티셔츠에 검정색 치마반바지를 입고 있었다구 하구요~

경찰은 공개수사로 전환해 나흘째 조양을 찾고 있는중인데요~~

인근 군과 소방인력까지 300여 명이 투입됐고, 인명 수색견, 드론, 헬기도 동원됐다구 합니다!!

 

 

 

경찰은 이와 별도로 강력계 형사들로 수사협의체를 구성해 모든 가능성을 열고 수사를 확대하고 있다구 하는데요~~ 하지만 아직까지 조양의 흔적은 발견하지 못하고 있다구 해요~~!!

 

 

실종된 조은누리 양이 나흘째 행적이 묘연한 가운데 실종 골든타임을 넘겼다구 해요~ 제발 아무일없길... 위에 인적사항 자세히 봐주세요!!

 

 

 

군인분들 경찰분들 소방관님들 힘드신줄 알지만요~~

한번더 부탁드리구요~~ 일반시민들도 자세히 봐주시구요!!

꼭 찾을수 있게 도와주세요!!

 

 

 

보통 실종된 직후 2~3시간 동안의 골든타임을 놓치면 실종은 장기화될 가능성이 높아진다구 하는데요~ 12시간이 지나면 못 찾을 확률이 58%, 1주일 뒤에는 89%로 올라가게 된다구 해요~ 이 때문에 경찰은 실종신고 후 48시간이 지나도 발견되지 않는다면 장기 실종아동으로 분류한다구 하는데요!!

 

 

특히 조은누리 양은 지적장애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자신이 처한 상황 등을 제대로 알릴 수 있는지에 대한 우려가 있는 상황인데요~ 게다가 휴대전화를 가지고 있지 않아 위치추적도 불가능하다구 해요!!

 

 

조은누리 어머니는 인터뷰에서 우리 딸 좀 꼭 좀 찾아달라며 간곡히 호소했는데요~

 

 

조은누리 어머니는 함께 산길을 오르던 중 벌레가 많아지자 딸이 먼저 내려가 있겠다고 한 뒤 실종됐다고 말했는데요~


일부에서 지적장애가 있는 딸을 혼자 내버려 뒀다는 지적에 대해서는 지적장애가 있는 아이는 길을 돌아올 수 있는 것을 인지하고 있다면서 아이는 일정 장소를 벗어나지 않는다고 강조했답니다!!

그러면서 밖에서 아이와 다닐 때 아이가 자기 마음대로 다닐 때는 있지만, 멀리 가지 않는다면서 아이는 1~2분 안에 찾는다고 거듭 강조했는데요~~

 

 

등산했던 산 지형에 대해서는 산길이 큰 길 하나만 있고 복잡하지 않다면서 먼저 사라진 아이가 충분히 당시 펴놓은 돗자리까지 올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는데요~이어 딸을 아는 지인들도 딸이 길 찾는 것에 대해 똑같이 생각하고 있다면서 그런 믿음이 있어서 내려보냈다고 설명했어요!!


어머니는 조은누리 지적장애 수준에 대해 심하지 않은 수준이라고 강조했는데요~ 어머니는 아이는 의사소통이 가능한 수준이라면서 다만 대화할 때 대답 속도가 조금 느린 편이라, 일반적인 대화 모습으로 보면 소통에 조금 어려움이 있다고 볼 수도 있다고 했어요!!


한편 경찰은 이번 실종 사건에 대해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수사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현재까지 범죄 연루 정황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강력 범죄 등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수사하고 있다고 밝혔어요!! 제발... 아무일 없길... 다시한번 바랍니다!!

 

 

 

다시 한번만 유심히 봐주세요!! 특히 청주분들 도와주세요!! 

 

키 151㎝ 보통체격인 조양은 실종 당시 머리를 뒤로 묶고 있었으며 회색반팔과 검정색 치마반바지, 파란색 안경, 회색 아쿠아샌들 차림을 하고 있었다구해요~

조양을 보거나 목격한 사람은 청주상당경찰서 여성청소년과(010-6846-2891) 또는 충북도교육청(043-290-2000), 국번 없이 112로 신고 부탁드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