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불매운동 노노재팬 리스트

일본 정부가 우리 대법원의 강제징용 배상 판결에 대한 보복성 조치로 한국 수출규제 조치를 시행한다고 발표하자 국내에서는 일본 불매 운동이 확산됐는데요~

가지도 말고, 사지도 말자 보이콧 노노재팬 리스트 한번 알아볼까요?

 

 

노노 재팬 사이트 입니다!! https://www.nonojapan.com/ 

독립운동은 못했지만 불매운동은 한다!!

 

 


노노재팬에 접속하면 각종 생활, 음식, 가전 등 품목별로 정보와 대체상품 정보를 알 수 있는데요~ 전자제품 브랜드 소니,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 등 일본을 대표하는 브랜드뿐만 아니라, 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 등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까지 소개돼 있어요~ 사이트 이용자는 누구든 정보를 등록할 수 있는데요~~

 

지난달 1일 일본 정부가 강제징용 배상 판결에 대한 불만으로 한국에 반도체 핵심소재 등의 수출 규제제재 조치를 강행하자 국내에서 일고 있는 일본 불매 운동의 구호인데요~ 일본 여행을 가지도, 국내외에서 일본 제품 구매를 하지 말자는 운동이 시작된 지 어언 한 달이 지났어요!!

 

 


 

대한민국에서 일고 있는 전방위적인 불매 운동에도 불구하고 일본 정부는 2일 수출 규제에 이어 한국을 수출심사 우대국 목록인 화이트리스트에서 제외했죠~

백색국가 제외는 국내에서 일고 있는 일본 불매 운동에 기름을 부었는데요~

 

 

문재인 대통령은 청와대 여민관에서 긴급 국무회의를 열고 일본 정부의 화이트리스트 제외 결정에 대해 대단히 무모한 결정으로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밝혔죠~ 

문재인 대통령은 단계적으로 대응조치를 강화해 나갈 것 이라고 예고하면서 동시에 국민에 단합을 호소했죠~~ 우리도 동참해요^^*

 

 


청와대 홈페이지를 통해 한일 군사정보보호협정 지소미아 (GSOMIA) 파기 국민청원을 시작했죠~ 또 인터넷을 통해 구체적으로 구매하지 말아야 할 일본 제품 목록이 공유되며 실생활 깊숙이 파고든 일본 제품에 대한 리스트가 퍼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노노제품 일본제품 리스트 한번 자세히 알아볼께요!!

 

 

전범 기업 미쓰비시를 시작으로 abc마트, 유니클로, 소니등이 보이네요!!

 

 

저도 일본갔을때 산 동전파스가 보이네요~ㅋㅋ

버려야겠어요~~ 사케는 먹지 말아요!!

우리나라 소주나 막걸리 먹자구요~~ㅋㅋ

 

 

 

린나이도 일본기업인줄 몰랐네요~~ 요즘 데상트 많이들 입으시죠?

아식스는 한물 갔구요~~ㅋㅋ

 

 

우르오스 스킨워시~ 국내꺼 좋은거 많죠??

 근데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ㅠㅠ 요건 포기해야 되나요??

 

 

의약품도 보이는데요~ 대체약품들이 있어서~ 다행이에요!!

 

 

일본산 자동차 타지도 말자구요~ 자동차도 안예쁨~~ㅋㅋ

 

 

우리가 사용하는 품목들 살펴보면 일본산 제품들이 어머어마 하죠!!

캐논 dslr 쓰고있는데요~ 요건 못버리겠어요~~사실분 계신가요??ㅋㅋ

 

 

저도 쓰고 있는 제품들이 이렇게 일본제품들이 많을줄 몰랐는데~~

정말 많네요!!

 

 

앞으로 저도 일본 불매운동에 동참할거구요~~

집에있는건 그냥 쓰구요~ 제품은 절대 구매하지 않을거에요!!

 

 

일본 제품들 꼭 사지않는것두 중요한데요~

어째든 개인자유 라는거 잊지마시구요!!

 

 

 

진짜 일본 불매 리스트 정말 많네요~

앞으로 사이트에 계속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구 해요!!

 

 

다이소 이것만은 안되는데...ㅠㅠ 싸고 저렴한 제품 많지만~

앞으로 다이소 가는일은 없을거에요~ 아니 참아봐야죠~~ㅋㅋ

 

 

 

아베상~ 빨리 정신을 차리시오~ 한국뿐 아니라 일본인들도 힘들어 합니다!!

 

지금까지 일본 불매운동 노노재팬 사이트에 있는 리스트를 살펴봤어요!!

어떻게 도움이 되셨나요? 앞에도 말했지만 필요하면 쓰시라는거~

억지로 불매운동에 참여 하지 않아두 되요~~

아무튼 요즘 많이 힘든데요~ 모두들 기운내시고 화이팅 해요!!

한국 사랑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