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다이어트 방법 걷기 다이어트 성공 비법

개그우먼 이국주가 2주 만에 8kg을 감량했다고 전해 화제인데요~~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에서는 이국주의 다이어트 이후 달라진 근황을 공개했는데~

진짜 몰라보게 살이 빠졌는데요~ 이국주 다이어트 성공 비법!

한번 알아볼까요??

 

 

이국주는 남들이 보기에는 별 차이가 없어 보여도 살이 빠진 뒤에 생활이 달라졌다구 하는데요~

욕심나서 7kg 정도 더 빼고 싶다며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어요~~

이국주 다이어트 성공 비법 은 하루에 1~2시간씩 걸었다구 해요~ 워낙 운동을 안 했었기 때문에 금방 살이 빠졌다고 말했는데요?? 걷기 다이어트 한번 해봐야겠는데요~ㅋㅋ

 

 


개그우먼 이영자의 부러운 저눈빛은 뭐죠??ㅋㅋ

여기서 더 빠지면 영자나라에서 퇴출이야라며 경고하기도 했는데요~~ㅋㅋ

 

 

최근 이국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이어트 이후 확 달라진 외모를 보여주는 사진을 올렸죠!

댓글을 살펴보면요~ 건강을 위해서 빼면 좋을 듯, 살 엄청 빠진 것 같다, 훨씬 보기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진짜 이사진 보니까 많이 빠지긴 한거 같아요!!

그래도 이국주는 살이 통통해야 귀여운데... 아쉽^^*

 

 

저한테는 8, 9kg은 3주동안 조심하지 않으면 원래대로 돌아온다고 해요~ 요요 현상이죠!!

이국주 다이어트 성공비법으로는 먼저 밀가루와 탄수화물을 꼭 끈어야 하는거 거입니다~ 명심하세요!!

 

 

 

이국주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스페셜 DJ로 출연해서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서두 말하기도 햇죠~ 하루에 1~2시간씩 걷기... 쉬운거 같아요~ 귀찮기도 하고 알면서도 안하게 되죠!!

 

이국주 곤약 다이어트과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빼기는 금방 빼시는거 같은데... 곤약 먹고 2주만에 6kg!!

 

 

가면 갈수록 턱선이 살아나는거 같지 않나요??

 

 

사진찍는거 진짜 좋아하는거 같음~ㅋㅋ

 

 

뮤직컬 배우 홍지민도 무려 37kg 감량을 했죠~

홍지민의 다이어트도 한번 알아보면요~ 그는 총 7가지에 이르는, 아래와 같은 다이어트 7계명을 살펴보면요!!

 

첫번째 아침700 점심600 저녁300 하루 1600(칼로리)이하로 먹기

두번째 다이어트 보조제 3알 먹기

세번째 아침은 꼭 필수 꼭 단백질 탄수화물 섭취

네번재 굶지 않기~대신 건강하게 먹기

다섯번째 낮 12시 이후로는 카페인 금지

여섯번째 러닝머신 스피드 5.5 걷기

일곱번째 다이어트는 딱 오늘 하루만

 

식사량을 조절하고, 다이어트 보조제의 도움을 받고, 아침에 필수 영양소를 챙기고, 굶지 않으며, 오후에는 카페인을 삼가고, 운동을 병행하며, 매일 새롭게 각오를 되새기는 것이라고 합니다!!

 

 

예전 나혼자 산다 출연당시 이국주 인데요~ ㅋ 이랬던 그녀가~~

 

 

이렇게 이쁘게 변했습니다!!ㅋㅋ 앞으로 조금더 빼시면 더 이뻐지실거 같아요!!

이국주 팬으로써 응원합니다~ 아자아자 화이팅!!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